본문 바로가기

중국/중국(2007.7)

20070716 SR-1. 북경첫날.

최근 싸이에 올리고 있던 실크로드 여행사진들.
다시 편집하기가 좀 그래서 그대로 올렸더니..사진들이 무척 작고 길쭉하다.
역시 블로그가 좋구나~

1. 인천공항/북경 가는 비행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레는 마음과 기대하는 마음만은 최고였지만
준비는 너무나 부족해서 걱정스런 출발이었다.

2. 북경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흥분~~떨림~~기대기대!!

3. SR300 Orientation

도착하고 잠시 쉰 다음 SR300 오리엔테이션을 받으러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은 아파트 단지에 있는 북경 21세기 한인교회 교육관? 같은 곳에서 오리엔테이션을 받았다.
21세기 교회에서 파송을 한 건 아니지만 북경에서 도움과 교육을 받고 가는만큼
우리도 SR300 프로젝트에 참여해야 하는건가?^^
실크로드, 그 길 위에 살고 있는 많은 민족들에 대해, 그들의 영적 상태에 대해
간략하나마 긴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참 감사한 시간이었다.

여기서 우리팀은 처음으로 다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다.
16명이 다함께 모인게...북경이 처음이었다는거..-,-; 그 이후로도 못 만나고 있고..

4. 중국 첫 식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민박한 곳은 거의 한인타운이라고 말해도 좋을만큼
한국간판과 한글이 많았다.

식당도 예외는 아니었음..
중국에서 먹는 첫 저녁식사!! 신난다 신난다.

오리고기랑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원래 음식 적응의 은사는 없는 편인뎅..)
우리팀은 정말 여행 내내 잘먹고 잘놀고 잘싸는(^^;;)게 무엇인지 그 진수를 보여줬다.

메인요리 먹을 때는 다들 카메라 따위는 버려뒀는지 사진이 없다.
이번 여행 회계를 맡으면서 재정이 모자랄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이렇게 잘 먹고도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아서 안심했당!!^^


5. 비상식량 장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6000KM가 넘는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는 북경에서의 첫날 저녁 장을 보았다.
입석 열차를 타기 위해 돗자리와 낚시의자, 컵라면과 과일과 기타 식량 등을 샀다...
도착해서 오리엔테이션 받고 저녁먹고 장 한 번 봤을 뿐인데
하루가 후딱 지나가 버렸다..
밤에는 전도사님께 모두들 쵸큼 혼나규^^;;
약간의 걱정과 두려운 마음, 그리고 크나큰 기대를 간직한 채 민박집에서 잠을 청했다!!
모기에 물리며 첫날을 마무리.^^